오늘 소개할 브랜드는 서울대 입구역에 위치한 봉천동 매운떡볶이라는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는 많은 브랜드의 떡볶이의 트랜드 속에서 인상깊게 주목하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기존의 엽떡에서의 사이즈 크고 넉넉한 떡볶이의 비쥬얼과 그러면서 식상함 속에서 프리미엄 속 재료를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 재고 및 개선을 밀고 있는 브랜드로 다양한 메뉴들의 도전을 진행하고 있다해도 과언이 아닌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를 소개하는 이유는 첫번째 어묵의 차별화입니다.
기존의 어묵과는 다른 핫바느낌의 어묵을 매일매일 튀김으로써 자신의 브랜드의 차별성을 가져가고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브랜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두번째 치즈 기존의 저렴한 가격대의 치즈와는 달리 스프링치즈보다 더 두껍고 풍미가 좋은 마스카포네 치즈라는 고유의 치즈를 밀어 자신들의 브랜드의 이미지 개선 및 방향성으로 가져갔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라 판단하였습니다.
세번째로 가성비인데요? 기존의 배달 떡볶이에 비해 가격대비 양이 풍성하며 조합이 다양하다는 점 또한 많은 여성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기존의 떡볶이의 브랜드를 사랑하는 분들도 위 브랜드를 도전해보시지 않으셨다면? 한번쯤 도전하시면서
맛의 차별화를 노려보는 봉천동 매운떡볶이라는 브랜드를 체험해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오늘의 미식기행 아트네스 맛집 칼럼 ” 봉천동 매운떡볶이 편이였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로 여러분들께 찾아뵙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