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공원 근처에서 즐기는 이탈리아 음식의 종결지 니얼 더 파크

이탈리아 음식 세계관의 종을 쳐버린 니얼 더 파크

이탈리아 음식 세계관의 종을 쳐버린 니얼 더 파크

  •   

근래 몇 년간 이탈리아 음식이 성행하며 대한민국 소울푸드에 자리잡아 우리네 입맛을 사로잡은 것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알 것이다.

여태껏 탐방했던 이탈리아 양식당 들과는 맛에 그 차이점이 명백하다.

이탈리아를 고스란히 옮겨 놓은 듯한 니얼 더 파크

“니얼 더 파크” 이름과 같이 그 내부에는 푸릇푸릇한 조경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한층 더 공원이라는 느낌을 심어준다.

다소 협소한 매장 내부를 헤링본 바닥 마감이 보다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약간의 클래식함과 엔틱함이 멋스럽게 공존하며 시야를 보드랍게 해준다.

왜 이탈리아 음식의 종결지라 했는가

에피타이저 토마토 카나페는 토마토 껍질을 벗겨낸 후 특제로 가미하여 절인 후 리코타치즈와 크림 바질 페스토를 구운 바게트에 올려 한입 베어 물어보자. 절인 토마토의 신세계를 경험할 것 이다.

시그니처 김명란 파스타는 김 페스토 베이스와 명란이 그 맛을 돋우어 주면서, 새우와 마늘종이 식감을 서포트 해주며, 전혀 불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의 링귀네 파스타면이 모든 맛의 조화로움을 감싸 안아 입안을 맴돈다.

라자냐는 토마토라구 베이스로 위 음식들이 느끼하다면 같이 곁들여 먹어보자. 이탈리아 북부에서 생산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경성 치즈인 파르미지아노와 누구나 알법한 모차렐라 치즈가 토마토라구와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선사한다.

트러플 크림 뇨끼는 수제 반죽의 감자 뇨끼와 비프 스톡으로 멋스러운 맛을 내고 고급진 풍미를 주는 트러플 크림으로 마무리하였다.

메인 살치살 스테이크는 블랙 앵거스 탑초이스 등급으로 웰던을 추천한다. 전혀 질기거나 특유의 비린내는 일체 나지 않으며 오로지 촉촉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만이 미각을 자극한다.

우리네 입맛을 휘어잡은 니얼 더 파크 도대체 어디에 있길래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187번길 42 1층에 위치한 니얼 더 파크

검색에 용이한 링크를 하단에 첨부한다.

니얼더파크 밤리단길 본점 – 네이버 지도 (naver.com)

 

이탈리아 음식 세계관의 종점 니얼 더 파크 한 줄 평

“여태껏 즐겨온 동질감과 익숙한 맛에 변주가 필요하다면 필히 방문 요망이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Back to top button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