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맛집 디 몰토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악보를 펼쳐보다.
먼저 디 몰토(Di Molto) 란 이탈리아어로 사전적 정의는 악보에서, 다른 말과 함께 쓰여 ‘아주, 매우’ 를 나타내는 말이다.
디 몰토는 원종동 나드리 사거리 근처에 위치해있다.
주변 일대는 모텔이 많아 뷰가 좋지는 않았지만, 그걸 보완하기 위해 내부 인테리어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쓴 것이 느껴진다.
플렌 테이어의 느낌으로 차분한 우드톤과 매장 곳곳에 배치된 조경수들이 아늑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가져다준다.
디 몰토의 악보를 펼쳐 보았더니?
먼저 주문은 태블릿 피씨로 이용하길 바라며 메뉴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란다.
커트러리는 메탈과 우드 소재로 이루어져 작은 것에서부터 매장 내부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섬세함을 느낄 수 있다.
오너셰프의 성격이 인테리어에서부터 느껴질 수도 있는 부천파스타맛집 디몰토(Di Molto)
이탈리안 레스토랑 디 몰토의 매력포인트
음식의 맛은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모든 메뉴들이 서로 조화를 이루며 상생하는 듯한 느낌을 받으며, 특히 채끝 스테이크는(허리 부분과 일부 배가로근, 배빗근이 포함된 부위) 굽기도 적당했고, 육즙과 부드러움이 입안을 감싸 안았다.
카페도 겸업하고 있어서 스트로우랑 냅킨이 준비되어 있는 테이블도 따로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의 변주를 입힌 파스타맛집 디 몰토 총평
1. 직접 자가제면을 하여 생면 파스타로 음식을 만들기 때문에 건면보다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대신 수분기가 많은 생면이 소스와 섞이며 간을 낮출 수도 있지만 디 몰토는 그 맛을 잘 잡아냈다.
2. 피자의 도우 또한 직접 만들어 식감은 물론이거니와 바삭함과 부드러움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만족감이 배로 다가왔다.
3. 개인적인 생각으론 모든 소스들의 간이 잘 맞았으며 음식의 구성과 조화 또한 아름다웠다고 말할 수 있겠다.
직접 그 맛을 연주하러 가다
경기 부천시 오정구 원종로79번길 24 에 위치한 부천파스타맛집 디 몰토(Di Molto)
하단은 검색에 용이한 네이버지도 링크를 첨부한다.